올리브영 코털제거기 완전좋아요!



올리브영 코털제거기 후기

오늘은 올리브영에 다녀왔습니다. 그렇게 인기 있다는 코털제거기 때문이죠. 남편이 자꾸 코털이 삐져나오는데, 본인만 모르는거 같아 마음이 아팠거든요. 이번에 다이소코털제거기 샀는데, 성능이 별루, 이번에 올리브영 코털제거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역시 후문데로 성능은 갑이었습니다. 그래서 후기 포스팅을 도전해보는데 끝까지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코털제거기 1

일단 올리브영 코털제거기 는 매우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일단 무게도 너무 맘에 들고, 건전지 하나면 거의 몇달을 사용하는거 같아요. 일단 칼날이 날카로운점이 장점인데 코속에 들어가면 일단 단 코털은 남아나질 않네요. 시원하기 까지 합니다. 그러나 너무 깊은곳에 있는 코털은 건들지 마세요. 코털은 우리 인체에 꼭 필요한거니까요. 먼지나 이물질을 막아주는 역할을 코털이 하고 있으니까요. 미관상의 코털만 제거해주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코털제거기 2

unix 코털제거기 입니다. 그루밍 트리머라고 써이는데, 일단 올리브영에서는 가장 핫한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저희 아빠한테도 선물해줘야겠어요. 남편은 엄청 만족해 하고 있더라구요. 

건전지는 aa한개가 들어가는데요. 

올리브영 코털제거기의 장점은 일단 가격이 매우 저렴해요. 그런데 사용하시는분이 거의 여자분이라는거 진짜 좋더라구요. 한번 윙하고 돌리면 완전하게 깍여서 나오더라구요. 가격은 1만 2천원의 가격이라서 정말 쓸만한거 같아요. 친구들에게도 선물해주면 좋아하더라구요. 삐죽삐죽 티어나온 코털때문에 민망했던적이 많았는데 이번기회에 완벽 변신을 해야겠어요. 

근데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이라면 입냄세나, 코털제거는 필수 입니다. 건전지는 별매구매라서 꼭 알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코털제거기 34올리브영 코털제거기 완전좋다

1만 2천원의 가격에 내코를 완벽하게 가꿔줄 올리브영 코털제거기 안사면 후회할꺼에요. 저희회사에도 여성분들 유닉스 코털제거기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더라구요. 정리하는게 필수가 되었나보더라구요. 저는 평생을 제거하지 않고 지냈는데, 완전 기분좋네요. 어쨋든 후기는 너무 좋구요. 한번 쓱 넣었다 빼면 진짜 좋아지더라구요. 가족들에게 하나씩 다 선물해줘야 겠어요. 올리브영에서 이렇게 좋은 물건이 있을줄은 몰랐는데, 이번기회에 올리브영 진짜 열심히 다녀 줘야겠네요. 이외에도 다른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핫템을 찾을려면 동네 올리브영으로 고고 하세요. 

올리브영 코털제거영상으로 확인하기



올리브영 코털제거기 청소하는 방법도 영상으로 알려드릴께요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품은 이렇게 분리가 되더라구요. 꼼꼼하게 살펴볼려고 이렇게 펼쳐 보았는데요. 가격대비 성능은 별다섯개 주고 싶네요. 올리브영 코털제거기 안쓰면 진짜 후회합니다. 꼭하나 필수 템으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