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선 발인 아산병원 빈소

전미선 발인 아산병원 빈소알려드릴께요

고 전미선 배우가 서울 아산병원에 빈소를 마련했습니다. 전미선 발인 날짜는 오는 7월 2일 입니다. 전미선 빈소 발인을 찾아가실분들은 서울아산병원 1호실에 마련이 되었습니다. 온누리교회를 출석하엿던 전미선 추모 행렬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전미선은 전라북도 전주의 한 호텔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는데, 안타깝게도 그동안 우울증 치료를 받고 있었다고 합니다. 

전미선 애도 장례식장 아산병원

많이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어드립니다. 많은 팬들이 너무 아쉬운 배우이다. 이렇게 갈줄을 몰랐다고 전미선의 빈소를 찾아 조문을 하여습니다. 

발인은 궁금해 하시는 팬들을 위해서 소속사에서는 최선의 예우를 해고 있다고 합니다. 


7월에 개봉하게 되는 나랏말싸미를 앞두고 이렇게 고인이 되어버린 전미선 배우, 정말 멋진 배우였는데, 안타깝습니다. 

나랏말싸미는 출연을 송강호, 박해일, 전미선이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이번일로 인해서 애도의 물결또한 붉어 지고 있습니다. 

전미선이 출연한 조철현 감독의 나랏말싸미가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었는데, 이번사건으로 통해서 개봉이 연기되거나, 어떻게 될지는 지켜보아야 할것같습니다. 



이번 나랏말싸미 작품에서는 전미선은 소헌왕후 역할을 맡았는데, 송강호는 세종대왕 역할을 맡았습니다. 박해일이 신미스님을 맡아서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전미선 배우는 9월에 방송예정인 조선로코 -녹두전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였는데, 이번일로 대타배우가 들어갈것으로 전망 되어집니다. 

전미선의 유서가 발견되었는냐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유서는 발견이 되지 않을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외부의 흔적이 있느냐는 질문에도 개인스스로한 행동이라고 단정지었습니다. 


전미선 아산병원 발인 시간은 7월2일 5시 30분에 발인을 한다고 합니다. 온누리교인들과 수많은 연예인들이 함께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배우가 이세상을 떠났습니다. 최진실 이후로 정말 안타까운 비보입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우울증을 가지고 있다는것은 들었는데 이번 전미선 배우를 통해서 배우들이 얼마나 힘들게 연기를 하고 살아가는지 알것같습니다. 



단순히 돈버는것이 저들의 직업이 아니라, 단순히 스크린을 채우는 삶이 아니라, 저들은 삶으로 혼신의 힘을 연기했고, 실제로 감정을 이입해서 하는 작품들이 많기 때문에 그누구보다 전미선은 감정충돌이 많았을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미선의 사망소식은 우리 팬들의 가슴에 아픈것 같습니다. 

이번 전미선 발인에는 꼭찾아가서 고인의 명복을 빌어야겠습니다. 

전미선 팬분들 함께 동참 하면 좋겠습니다. 

2019/06/28 - [생활정보통신 Living Information] - 수족구 증상 전염기간 치료 아직도몰라요?

2019/06/09 - [연예뉴스] - 문희준 소율 딸 소개합니다

2019/06/04 - [연예뉴스] - 조현우 이적설 연봉 분데스리가 참뜻은무엇인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